로고 로고

현재 위치
  1. 게시판
  2. BLOG
게시판 상세
제목 자연 유래 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컨텐트리'론칭 추천하기
  • 추천 : 회


  •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컨텐트리(CONTENTLY)’가 새롭게 론칭했다.


    컨텐트리(CONTENTLY)는 ‘만족스럽게’라는 뜻으로 내용물(contents)의 ‘성분’ 뿐만 아니라 성분의 ‘함량’까지 만족시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제품 라인업은 애프터올 시리즈로 리바이탈라이징 샴푸, 슬릭 컨디셔너, 스칼프 수딩 케어 트리트먼트 3종이다. 

    전부 식약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함량 공개’라는 브랜드 취지에 맞게 전 제품의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했으며, 그중 리바이탈라이징 샴푸는 블랙 보리 추출물 352,800ppm, 

    맥주효모추출물 42,000ppm 등 42%가량을 정제수대신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추출물로 대체했다.
    기존의 샴푸는 정제수 함량이 가장 높은데에 비해, 컨텐트리 리바이탈라이징 샴푸는 정제수를 줄이고 자연 유래 추추물 함량이 가장 높인 것이 특별하다.

    컨텐트리 관계자는 “시중에 유통되는 샴푸 대부분은 정제수가 전체 함량의 50% 이상을 차지하는데 ‘물’샴푸가 아닌 진짜 유효한 성분으로만 채워진 샴푸는 없을까?

    라는 고민에서 시작해 지금의 샴푸를 만들 수 있었다” 라고 말했다.

    리바이탈라이징 샴푸의 블랙 컬러 제형은 인공 색소를 추가하지 않고, 노폐물 흡착과 두피 정화 효과가 뛰어난 토탄수로 구현했다.

    또한 두피 환경에 가장 건강하고 자극을 최소화한 pH 4.5~6.5의 미산성 제품이다.

    이 밖에도 저자극으로 깔끔하게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처방했으며,

    인공 향료가 아닌 자연 유래 시트러스 콤플렉스로 샤워하는 내내 은은한 상쾌함을 선사한다는 특징이 있다.

     

    첨부파일 론칭.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